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모음

[Top 10] 여자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

반응형

매 시즌마다 색다른 여자 명품 가방들이 쏟아져나오며, 명확한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았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사람마다 각자만의 취향이 있고, 즐겨 입는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가방도 따로 있다고 반론할 수는 있겠지요. 따라서 오늘은 특정 카테고리 안에서 순위를 설정하기 보단, 단순히 '인지도' 측면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여자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에 대해 말씀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Top 10 - 여자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

 

1. 에르메스 버킨백 

실제 인물인 여배우, 제인 버킨의 이름을 본딴 가방으로서, 첫 출시연도인 1984년도 부터 지금까지 단 한번도 인기가 식은적이 없죠. 많은 매체들에서 이미 다루었듯이 이 가방 탄생의 배경은 조금 특별한데, 제인 버킨과 이전 에르메스 CEO인 '장 루이 뒤마'가 런던으로 향한 비행기 안에서 함께 비행하던 와중에 장 루이 뒤마가 즉석에서 제인을 위한 가방을 스케치하면서 탄생했다고 합니다. 

 

2. 샤넬 퀼팅백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 2번째는, 창업주인 코코 샤넬이 가장 사랑하던 패턴 무늬중 하나를 그대로 갖고 있는 퀼팅백으로, 국내에서도 정말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 루이비통 알마 백

 

절대로 빠질 수 없는 가방이죠. 로고를 패턴으로 채용하는 백 디자인의 원조격이라고 볼 수 있는 가방으로 두드러지는 LV 로고가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4. 구찌 퀼트 숄더백

구찌의 트레이드마크인 GG 패턴이 가장 잘 어울리는 가방 중 하나인 구찌 퀼트 숄더백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5. 발렌시아가 시티백

미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이자 여배우로 활동했던 애슐리 올슨과 메리 케이트 올슨 자매에 의해 빛을 본 케이스로 알려져있는 시티백입니다. 2000년대 초반부터 한번도 쉬지 않고 사용했다고 하니, 그렇게 알려질 법도 하네요. 

 

6. 디올 새들백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 6번째는, 미국 유명 가수 리한나와 영국 모델 로지 헌팅턴의 최애템으로도 알려진 디올 새들백입니다. 1999년에 처음 출시됐음에도 불구하고 오늘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7. 로우스 퍼즐백

대중적인 이미지를 구축한 샤넬과 루이비통 가방과는 다르게, 로우스 가방의 경우 조금 더 패션에 감각이 뛰어난 트렌드 세터들이 즐겨 매는 이미지가 있는 가방이며 그중 대표적으로 퍼즐백을 뽑을 수 있습니다.

 

8. 루이비통 네버풀

많은 기대속에서 2007년에 출시된 루이비통의 야심작 중 하나로서, 길거리에서 이 가방을 맨 여성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죠. 

 

9. 끌로에 페이백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 9번째는, 끌로에 페이백입니다. 프랑스의 대표적 명품백 브랜드이면서, 현재까지도 고가의 리셀 가치를 가지고 있는 페이백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 샤넬 클래식 플랩백

마지막 10위는 샤넬의 클래식 플렙백이 차지했습니다.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는 가방으로, 해외에서는 비욘세가 즐겨쓰는 가방으로도 유명세를 탔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여자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순위는 Who What Wear라는 영국 패션 회사의 글을 참고한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오늘 글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 되었길 바라며, 다음에도 더 유익한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공감과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